이마트24, 홈플러스, 라보에이치, 농심, 롯데웰푸드, 롯데홈쇼핑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이마트24는 자체 브랜드(PB) 페트 커피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마트24는 기존의 ‘쓴커피’, ‘단커피’에 이어 오늘부터 ‘짠커피’, ‘향커피’까지 선보이며 자체 브랜드 페트 커피 라인업을 확대한다. 4종 상품 모두 500ml의 대용량에 가격은 1300원이다.

▶홈플러스, ‘수박유니버스’ 개최

홈플러스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수박유니버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당도 수박부터 까망꿀 수박, 망고수박,  애플수박 등 다양한 수박과 락앤락, 글래스락 수박 용기 10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사진은 모델들이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수박유니버스’ 행사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 

▶라보에이치, 칠성사이다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두피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가 칠성사이다와 언빌리’버블’ 콘셉트의 컬래버 샴푸, 토닉을 출시하고 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협업은 라보에이치의 시원한 쿨링 샴푸 버블과 칠성사이다의 짜릿한 탄산 버블의 공통된 속성을 모티브로 이뤄졌다. 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는 28일까지 운영하며 별도의 예약 없이 방문 가능하다. 

▶농심, 민초바나나킥 출시

농심이 신제품 ‘민초바나나킥’을 출시한다. 민초바나나킥은 바나나킥의 달콤한 맛과 페퍼민트의 시원하고 상쾌한 맛의 조화가 특징이다. 바나나킥 특유의 부드러운 조직감에 바삭한 민트초코 쿠키칩을 더해 보는 재미는 물론 씹는 재미도 살렸다. 

▶롯데웰푸드, 해남녹차 빼빼로 출시

롯데웰푸드가 ‘해남녹차 빼빼로’를 선보였다. 해남녹차 빼빼로는 오는 7월까지 한정판으로 운영한다. 해남녹차 빼빼로는 녹차와 초코의 조화로운 달콤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다. 과자 부분은 카카오 분말이 들어간 카카오 비스킷이고 쌉싸름한 녹차 스위트에 바삭하고 달콤한 초코쿠키칩이 토핑되어 있다. 패키지는 해남군의 두륜산 녹차밭이 연상되는 일러스트 이미지로 전면을 꾸몄다. 

▶롯데홈쇼핑, 호주서 중소기업 대규모 수출상담회 개최

롯데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호주 시드니에서 중소기업 해외시장 판로개척을 위한 ‘롯데-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수출상담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 우수 중소기업 100개사와 오세아니아(호주, 뉴질랜드) 지역 바이어 약 150명이 상담회에 참여한다. 행사 개최지인 시드니가 세계적인 관광 명소인 만큼 전세계 관광객을 대상으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활동도 병행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