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복면가왕 레이디가가 vs마돈나, 코인노래방vs롤러보이, 퀴리부인vs아인슈타인, 플라밍고vs앵무새  1라운드 듀엣송 경연

복면가왕 영희. 가수 옥주현으로 추정된다. 출처=MBC 일밤 복면가왕

6일 mbc '일밤 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레이디가가-마돈나, 코인노래방-롤러보이, 퀴리부인-아인슈타인, 플라밍고-앵무새 등 8명의 새 복면가수들이 복면가왕 영희에 도전장을 던진다.

복면가왕 '바른생활소녀 영희'는 지난주 복면가왕 아기해마, 케이윌을 이기고 61대 복면가왕 자리를 차지했다.

복면가왕 영희의 정체는 핑클 옥주현이라는 게 정설로 굳어진 상태다.

하지만 복면가왕 제작진에 따르면 새로 출연한 복면가수 중에도 최고 수준 기량을 보유한 복병들이 많아 복면가왕 영희가 가왕 자리를 계속 보존할 수 있을 지는 미지수다.

복면가왕 판정단에 합류한 김민종과 카이가 동시에 반할 정도로 영롱한 목소리를 가진 복면가수도 등장했다.

듀엣송 대결로 펼쳐지는 1라운드 대결 첫 번째 무대는 귀를 홀리는 파격적인 보이스로 가왕석까지 '가! 가란 말이야! 레이디가가‘와  세계를 사로잡은 여왕의 클래스 ‘노래 안하면 입에 가시돋나 마돈나’가 꾸민다.

이어 노래방에서는 나도 가수다 '더 듣고 싶으면 500원 코인노래방‘과 목소리로 롤러장을 접수한 킹카 ‘누가 내 얼굴 밟고 지나갔어? 롤러보이’가 듀엣송 대결을 펼친다.

1라운드 세 번째 대결은 인류를 구원할 무결점 보이스 '라듐 앤 블루스 퀴리부인‘과 목소리로 쓰는 상대성이론 ‘노래학교 이과천재 아인슈타인’이 벌인다. 

네 번째 마지막 듀엣송 무대는 노래하는 순간 시선집중 '워터파크 우수고객 플라밍고‘와 노래로 교감하는 집안의 주크박스 ‘보기보다 과묵해요 앵무새’가 꾸민다.

이날 1라운드에서 승리한 4명의 복면가수들은 다음주 2,3라운드를 거쳐 복면가왕 영희에 맞설 최종 가왕 후보를 가리게 된다.

mbc 일밤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