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아테나-등대맨,당근소녀-옥수수걸, 콜럼버스-칭기즈칸, 골든마스크-청개구리왕자 1라운드 듀엣송 대결

복면가왕

[위클리오늘=설현수 기자] 20일 방송되는 mbc '일밤 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2연승에 성공한 복면가왕 영희에 맞서는 8명의 새 복면가수들의 듀엣송 도전기가 펼쳐진다.

핑클 옥주현으로 추정되는 복면가왕 영희는 지난주 엔카의 여왕 김연자를 가왕 결정전에서 이기고 62대 복면가왕 자리를 사수했다.

복면가왕 마돈나 김연자를 비롯해 복면가왕 롤러보이 어반자카파 박용인, 복면가왕 퀴리부인 베이비복스 간미연, 복면가왕 플라밍고 야다 전인혁은 지난주 가왕에 도전했지만, 복면가왕 영희의 문턱을 넘지는 못했다.

이번 주에는 새로운 도전자 복면가왕 아테나와 등대맨, 복면가왕 당근소녀와 옥수수걸, 복면가왕 콜럼버스와 칭기즈칸, 복면가왕 골든 마스크와 청개구리왕자가 각각 쌍을 이뤄 듀엣송 1라운드 무대를 꾸민다.

 1라운드 첫 번째 대결은 승리는 나의 것! 철벽노래로 완전 무장한 음악의 여전사! '보컬전쟁의 여신 아테나' VS 노래바다를 밝혀주는 환한 목소리! '불빛이 살아있네 등대맨'이 펼친다.

두 번째 무대에서는 듣고 싶니 당근, 뽑고 싶니 당근, 마음속에 뿌리내리는 매력 보이스! '뿌리 깊은 당근소녀' VS 피할 수 없는 잘 익은 목소리 한 방! '원펀치 쓰리강냉이 옥수수걸'이 맞붙는다.

1라운드 세 번째 대결의 주인공은 마음속을 탐험하는 겁 없는 성대! '땅좀 보러왔습니다 콜럼버스' VS 음색 곱빼기 감성은 서비스! 허기진 마음에 노래인심 팍팍! '몽고반점 사장님 칭기즈칸'이다.

마지막 네 번째 무대에서는 보다 더 완벽할 수 없다. 대체 불가한 럭셔리 보이스! '목소리 황금비율 골든마스크' VS FEEL릴리 개굴개굴 FEEL릴릴리~ 노래로 성장하는 '감성충만 중2병 청개구리왕자'가 듀엣송 대결을 펼친다.

이번주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에는 B1A4의 ‘진토벤’ 진영, 국보급 허스키 보이스 박상민, 개그우먼 박지선,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의 보나가 합류한다. 

 mbc 일밤 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