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지시설 및 지역사회 공공 놀이터, 매년 5개소 이상 리모델링

롯데는 30일 부산시 동래구 온천2동 새들원에 ‘mom편한 놀이터’ 1호점을 오픈했다. 이날 오픈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테이프 컷팅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새들원 박남기 대표이사, 롯데호텔부산 김성한 대표이사, 부산시 백순희 여성가족국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정원만 부회장, 자유한국당 이진복 국회의원, 롯데그룹 경영혁신실 황각규 사장,롯데그룹 경영혁신실 커뮤니케이션팀 오성엽 부사장, 부산시 전광우 동래구청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찬봉 사무총창, 롯데월드 박동기 대표이사. <사진=롯데그룹 제공>

[위클리오늘=염지은 기자] 롯데가 아동복지시설 및 지역사회 공공 놀이터의 리모델링을 지원한다. 

롯데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준비한 ‘mom편한 놀이터’ 1호점을 30일 부산시 동래구 온천2동 새들원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mom편한’은 롯데가 엄마의 마음이 편안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지로 2013년 론칭한 롯데의 사회공헌 브랜드다. 롯데는 새들원을 시작으로 매년 5개 이상의 어린이 놀이터를 리모델링할 계획이다.

행사에는 롯데그룹 경영혁신실 황각규 사장, 롯데그룹 경영혁신실 커뮤니케이션팀 오성엽 부사장, 롯데월드 박동기 대표이사, 롯데호텔부산 김성한 대표이사, 자유한국당 이진복 국회의원(부산 동래구), 전광우 동래구청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정원만 부회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찬봉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롯데는 ‘mom편한’ 브랜드의 프로그램으로 전방 군 부대 육아환경 개선을 위한 ‘mom편한 공동육아나눔터’, 취약계층 산모들의 임신과 출산을 지원하는 ‘mom편한 예비맘 프로젝트’, 워킹맘 사회복지사들을 위한 ‘mom편한 힐링타임’, 방과 후 아동 보호시설 환경을 개선해주는 ‘mom편한 꿈다락’ 등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