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염지은 기자] 동원그룹이 종합포장재 기업인 동원시스템즈(대표 조점근)를 통해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뷰티 시장에 진출했다. 

동원그룹은 동원시스템즈가 포장소재 분야에서의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쌩크드보떼(Cinq de Beaute)’ 브랜드를 통해 손, 발, 헤어용 고급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쌩크드보떼’는 프리미엄 출장 헤어·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 브랜드 사용 계약을 통해 동원시스템즈에 브랜드를 제공한다.

동원시스템즈의 쌩크드보떼 고급 마스크팩 3종은 독자적 특허 기술로 만든 탄성부직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탄성부직포 기술은 탄성(彈性)과 통기성(通氣性), 방수성(防水性)을 가진 부직포 제조기술로 시중 제품들과 차별화했다.

쌩크드보떼 핸드 마스크와 풋 마스크는 펩타이드와 베타글루칸, 세라마이드를 비롯해 각각 손과 발의 피부재생과 노화방지, 피부진정 등에 효과적인 성분들을 담았다.

스팀 헤어 마스크는 코코넛오일에 제주유채꿀, 하이드록시에틸우레아 등의 성분을 담아 두피와 머릿결이 건강해지도록 도움을 준다. 

동원시스템즈 관계자는 “포장소재 분야에서 오랜 노하우와 특허기술력을 통해 시중에 없는 유형의 고품질의 마스크팩을 직접 출시하게 됐다”며 “해당 분야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 뿐 아니라 해외시장 수출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동원시스템즈의 쌩크드보떼 마스크팩 3종은 네이버쇼핑 등 온라인몰과 청담동 보떼101샵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핸드 마스크 3800원, 풋 마스크 4600원, 스팀 헤어 마스크가 6000원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