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추석특선영화 '굿바이 싱글' 5일 오후 5시50분.

굿바이 싱글

[위클리오늘=설현수 기자] 굿바이싱글=감독: 김태곤/출연:김혜수, 마동석, 김현수,김용건, 곽시양, 서현진/개봉: 2016년 6월29일/러닝타임: 120분/시청연령: 15세이상.

sbs 추석특선영화 '굿바이 싱글'은 김태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김혜수와 마동석 등이 출연한 코미디 영화다.

지난해 여름 개봉해 누적 관객 210만명의 흥행성적을 거뒀다.

'굿바이싱글'은 주인공 역을 맡은 김혜수의 또 다른 면모를 과시한 작품이다. 

평소 도회적이면서도 털털하고 시원시원한 이미지로 남아있는 김혜수가 '굿바이 싱글'에서는 가족의 소중함을 깨달아가는 철없는 톱스타로 열연한다.

이기적인 톱스타와 갑작스런 사고로 임신하게 된 여중생이 서로의 목적에 의해 계약동거를 시작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굿바이 싱글'은 이기적인 현대인들이 가족과 주변의 소중함을 깨닫고 뒤늦게나마 어른다운 선택을 하게되는 과정을 유쾌한 터치로 그려나간다. 

▶'굿바이 싱글' 줄거리

온갖 찌라시와 스캔들의 주인공인 톱스타 주연. 정상이 있으면 내리막도 있는 법. 

주연은 점차 미끄러져내리는 인기에 내심 초조해지는데, 이 와중에  남자친구로부터 공개적인 배신까지 당한다.

주연은 영원한 내편을 만들어야 되겠다고 결심하고 대책없는 계획을 세우게 된다. 

미혼 톱스타의 임신 발표는 전 국민 스캔들로 일이 커지고 주연의 불알친구이자 스타일리스트인 평구(마동석 분)와 소속사 식구들은 안절부절 뒷수습에 동분서주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