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 어게인(Begin Again)=감독 : 존 카니/출연:키이라 나이틀리, 마크 러팔로, 헤일리 스테인펠드, 애덤 리바인 /제직 : 2013년 미국/러닝타임: 104분/시청연령: 15세

비긴 어게인

[위클리오늘=설현수 기자] 영화 <비긴 어게인>은 스타 명성을 잃은 음반프로듀서와 스타 남친을 잃은 싱어송라이터가 뉴욕에서 만나 함께 노래로 다시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멜로드라마다. 

제목처럼, 인생에서 최악이라고 할만한 하루를 보낸 두 주인공이 우연히 만나, 진짜로 부르고 싶은 노래를 통해 다시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국내에선 2014년 8월 개봉해 누적관객 343만명의 흥행성적을 거뒀다.

▶'비긴 어게인' 줄거리

싱어송라이터인 ‘그레타’(키이라 나이틀리)는 남자친구 ‘데이브’(애덤 리바인)가 메이저 음반회사와 계약을 하게 되면서 뉴욕으로 오게 된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오랜 연인이자 음악적 파트너로서 함께 노래를 만들고 부르는 것이 좋았던 그레타와 달리 스타가 된 데이브의 마음은 어느새 변해버린다. 

스타 음반프로듀서였지만 이제는 해고된 ‘댄’(마크 러팔로)은 미치기 일보직전 들른 뮤직바에서 그레타의 자작곡을 듣게 되고 아직 녹슬지 않은 촉을 살려 음반제작을 제안한다. 

거리 밴드를 결성한 그들은 뉴욕의 거리를 스튜디오 삼아 진짜로 부르고 싶었던 노래를 만들어간다.

mbc가 22일 오후 파업으로 결방한 '무한도전' 대신 더딩판으로 영화 '비긴 어게인'을 편성, 방송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