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오경선 기자] 교보증권(대표 김해준)은 새로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윈케이(Win.K)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윈케이(Win.K)는 최신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기반으로 시세조회부터 주문까지 다이렉트로 연결해 속도를 대폭 향상시켰다. 뉴스 및 차트 등 부가적 컨텐츠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미니멀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로보서비스를 이용한 종목 분석, 로그인시 기존 바이오 인증인 지문인식에 홍채인식 기능을 추가해 보안성과 편리성을 강화했다.

교보증권 마케팅추진부 김상규 부장은 "윈케이에 비대면계좌개설 기능을 추가해 고객들이 손쉽게 계좌개설부터 금융거래 및 부가서비스 업무 등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게 됐다"며 "11월 말까지 기존 MTS에 익숙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스마트케이와 윈케이를 병행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버전 MTS 출시와 더불어 Win.K 체크카드를 함께 출시한다. 세로형 카드디자인으로 학원비, 시험응시료, 서점 등 교육에 대한 할인과 주유할인 혜택 등을 강화했다. 최소 1회 이상 사용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커피 기프티콘 1매, 주유상품권 1만원을,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300만원, 백화점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교보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