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피그인더가든 이은 세번째 파인캐주얼 브랜드…60여가지 토핑으로 '나만의 피자'

27일 SPC그룹이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에 문을 연 '피자업(Pizza UP)’에서 관계자들이 기념 테이프 컷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손권식 파리크라상 외식사업본부장, 허희수 SPC그룹 마케팅전략실장, 권인태 파리크라상 대표이사, 황재복 파리크라상 부사장, 정성민 피자업 점장.<사진=SPC그룹>

[위클리오늘=염지은 기자] SPC그룹이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에 쉐이크쉑, 피그인더가든에 이은 세번째 파인캐주얼 브랜드인 ‘피자업(Pizza UP)’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피자업은 페퍼로니, 치즈, 제철재료 등 총 60여 종에 이르는 토핑을 소비자 취향에 맞게 선택해 피자를 주문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화덕피자 전문점이다.

브랜드명의 ‘업(UP)’은 ‘유니크 피자’의 ‘유(U)’와 ‘피(P)’ 첫 글자에서 따온 말로 유일무이하고 ‘맛으로 소비자의 행복을 높이겠다는 의지를 함께 담았다.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마주하게 되는 60여 종의 토핑을 진열한 11m 길이의 토핑 바가 특징으로 소비자가 직접 도우(반죽)와 소스, 토핑을 선택하면 전문가인 피자 마스터(피자이욜로)가 바로 화덕에서 구워낸다.

‘피자업’의 메뉴는 60여 가지의 토핑을 직접 고를 수 있는 ‘유니크 피자’와 ‘NY치즈’, ‘해피슈프림’ 등 피자 마스터들이 추천하는 조합으로 만드는 시그니처 피자 ‘베이컨잼’, ‘김치~즈’와 같은 시즌 한정 피자 등으로 구성된다.유니크 피자와 시그니처 피자 모두 가격은 1만3000원이다.

피자업 관계자는 "피자업은 다양한 토핑을 직접 선택해 ‘나만의 피자’를 맛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화덕피자 전문점으로, 쉐이크쉑과 피그인더가든을 잇는 파인캐주얼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보다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파인캐주얼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