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오경선 기자] 유안타증권은 투자권유대행인에게 체계적인 교육과 다양한 영업지원을 제공하는 ‘유안타 투자권유대행인 마스터 아카데미(Master Academy)’ 부산 지역 수강생을 모집한다.

투자권유대행인이란 금융투자회사(증권회사)와 계약을 맺고 해당 회사의 금융투자상품을 권유해 이로 인한 수익의 일부를 급여로 지급받는 형식의 위탁계약자다.

이번 교육은 오는 9일까지 선착순 모집해 부산서면 러닝스퀘어에서 13일과 20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한다. 3개월 과정으로 운영하는 유안타 마스터 아카데미 과정을 단기간에 경험할 수 있도록 압축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유안타증권 장원학 PB지원팀장은 “많은 투자권유대행인들이 제대로 된 교육과 영업지원을 받지 못해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며 “서울에서 실시해오던 교육과정을 부산에서도 진행해 유안타증권의 신규, 예비 투자권유대행인들이 업무 프로세스는 물론 영업에 필요한 다양한 노하우들을 습득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유안타증권은 신규 투자권유대행인들의 조기 정착 및 우수 투자권유대행인을 우대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투자권유대행인들의 교육 및 영업지원 역할을 하는 세일즈 매니저(Sales Manager) 제도를 통해 교육비와 통신비를 지원하며, ‘꽃보다 유안타 투자권유대행인’ 포상 프로모션을 통해 우수한 성과를 보인 투자권유대행인에게는 대만 연수 혜택을 제공한다.

투자권유대행인 마스터아카데미 부산과정 신청방법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PB지원팀 투자권유대행인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