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정열 추정 복면가왕 청개구리왕자...괘종시계 고영배 누르고 2연승 성공 

복면가왕/mbc

[위클리오늘=설현수 기자] 26일 mbc '일밤 미스터이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을 노리는 가왕 ‘청개구리 왕자’에 도전할 8인 복면가수들의 1라운드 듀엣송 경연이 펼쳐진다. 

이날 1라운드에서는 복면가왕 '레드마우스'와 '광마우스', '도토리키재기'와 '꿩먹고알먹고', '돌잔치'와 '홈쇼핑맨', '녹색어머니회'와 '조기축구회'가 차례로 듀엣송 대결을 벌인다.

첫번째 대결의 주인공은 빨간 립스틱처럼 선명한 유혹의 목소리 ‘입술 위에 내 노래에 츄 레드마우스’와 오른쪽 클릭해서 저장! ‘내 맘이 열리게 클릭해줘 광마우스‘다.

두 번째 듀엣송 경연 무대는 깔창을 거부하는 솔직 담백 보이스 '아이고 의미없다 도토리 키재기‘와 매력 적중률 100퍼센트 ‘꽝 아니고 꿩이에요 꿩먹고 알먹고’가 꾸민다.

1라운드 세 번째 대결은 당신은 노래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 '벌써 일 년 우리아기 돌잔치‘와 어머 이건 사야해~ ‘한정수량 명품보컬 홈쇼핑맨’이 벌인다.

마지막 네 번째 대결에서는 내 노래는 언제나 청신호 '이 안에 고소영있다 녹색어머니회‘와 백전백승 목청 스트라이커 ‘Goal 때리는 헤딩천재 조기축구회’가 맞붙는다.

지난주에는 복면가왕 청개구리왕자가 '괘종시계' 소란 고영배를 누르고 2연승에 성공했다.

복면가왕 찰리채플린 지소울, 복어아가씨 에이트 주희, 시크릿가든 이엘리야는 2,3라운드에서 고배를 마셨다. 

3연승에 도전하는 복면가왕 청개구리왕자의 정체는 십센치(10cm) 권정열로 추정되고 있다.

mbc 일밤 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 26일 오후 4시 50분.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