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오경선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김형진)는 해외 거래 고객 대상으로 '해외여행 가즈아' 이벤트를 오는 4월30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에서 환전, 해외주식거래, 해외주식담보대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첫째 신한금융투자에서 생애최초로 외화를 100만원 이상 매수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둘째 환전, 해외주식, 해외주식담보대출 고객 중 매주 5명을 추첨해 2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2월 첫 주부터 주간단위로 외화매수금액, 해외주식체결금액, 해외주식담보대출금액 각 1000만원 이상 고객이 대상이며 해외주식담보대출의 경우 당일 상환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셋째 이벤트 기간내 환전 및 해외주식체결 누적금액 합산 1000만원 이상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스페인 남부 투어 여행 상품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담보대출 신청고객에 한해 6개월간 3.99%의 대출 금리를 적용받으며 해외주식 매매가 있는 고객은 익월 실시간 시세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미국, 후강퉁(상해A), 선강퉁(심천A), 홍콩 시장은 신규 1회에 한해 한달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베트남, 인도네시아의 경우 전월 해당거래소 1000만원 이상 온라인 거래 시 익월 1만원 상당의 실시간 시세를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또는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