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의 자체브랜드 '씨이앤 태용'의 올봄 신상품 디자인. 한현민, 서사무엘, 최초아를 모델로 음악적인 요소를 디자인에 담았다. <사진=CJ오쇼핑>

[위클리오늘=김성현 기자] CJ오쇼핑의 패션 편집샵 ‘셀렙샵(CelebShop)’은 자체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CelebShop edition)’과 ‘씨이앤 태용(Ce& Tae Yong)’의 봄 시즌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니트, 슈즈 등의 제품을 확대하며 아이템 수를 지난해 대비 3배로 늘렸다. 아이템 수 확대를 통해 연내 자체 온라인몰 오픈도 계획하고 있다.

셀렙샵 에디션은 23일 밤 9시 45분 올 봄 첫 상품을 선보인다.

천연 양가죽을 사용한 이태리 가죽 재킷과 셀렙샵 에디션이 처음 기획한 니트 상하의 세트가 이 날 론칭 방송에서 소개된다.

3월 초부터는 셀렙샵 에디션의 또 다른 첫 작품인 트위드 재킷과 원피스를 선보인다. 이어 여성용 수트와 와이드 팬츠, 린넨 재킷, 남성용 셔츠와 팬츠 등도 차례로 론칭할 예정이다.

25일 오후 2시 50분에 론칭하는 씨이앤 태용은 코트·후드티·스웻셔츠 세트를 첫 방송에서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비트 앤 웨이브(Beat & Wave)’를 주제로 음악적인 요소들을 디자인에 담았다.

또한 시사주간지 타임지가 선정한 2017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30인에 뽑힌 모델 한현민, 힙합가수 서사무엘, 힙합그룹 러버소울의 최초아가 씨이앤 태용의 인플루언서(Influencer)로 활동하게 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