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MBC

[위클리오늘=설현수 기자] 11일 mbc '일밤-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2연승을 노리는 복면가왕 동방불패와 이에 맞서 도전장을 던진 4인 복면가수들의 72대 가왕 쟁탈전이 펼쳐진다.

2라운드 첫번째 대결에서는 복면가왕 용수철씨와 테리우스가 맞붙는다. 두번째 무대에서는 복면가왕 마스크맨과 드럼맨이 가창력 대결을 벌인다.

지난주 1라운드 방송 이후 복면가들의 정체를 놓고 각종 추측이 제기됐다. 가왕 동방불패의 정체는 가수 손승연이라는 설이 유력하다. 복면가왕 동방불패는 70대 가왕 집시여인, 가수 아이비를 이기고 71대 가왕 자리에 올랐다.

1라운드 듀엣송 경연에서 복면가왕 소공녀, 오마이걸 유아을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왕 테리우스의 정체는 워어원 황민헌이라는 추측이 많다.

복면가왕 오고무, 더 레이를 꺽고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왕 드럼맨의 정체는 2AM, 옴므 출신 가수 이창민이라는 추측이 제기됐다.

복면가왕 용수철씨와 메트릭스의 정체는 오리무중이다. 복면가왕 용수철씨는 지난 주 복면가왕 새싹맨 한현민을 이기고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복면가왕 매트릭스는 1라운드 듀엣송 경연애서 마스크맨, 배우 서지석을 꺽었다.  

지난 주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동방불패의 왕좌를 노리는 8인의 복면 가수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1라운드 첫 번째 대결은 용수철씨와 새싹맨의 무대였다. 두 사람은 성시경의 '넌 감동이었어'를 열창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투표 결과 용수철씨가 75대 24로 승리했다. 가면을 벗은 복면가왕 새싹맨의 정체는 모델 한현민이었다.

1라운드 두 번째 대결은 복면가왕 마스크맨과 매트릭스의 무대였다. 두 사람은 미스 미스터의 '널 위한 거야'를 불러 판정단을 열광케했다. 투표 결과 27대72로 복면가왕 매트릭스가 이겼다. 가면을 벗은 복면가왕 마스크맨의 정체는 배우 서지석이었다.

1라운드 세 번째 대결은 복면가왕 테리우스와 소공녀의 무대였다. 이들은 달달한 호흡으로 클래지콰이의 'Romeo N Juliet' 무대를 꾸몄다. 투표 결과 복면가왕 테리우스가 51대 48로 승리했다.아쉽게 탈락한 복면가왕 소공녀의 정체는 오마이걸 유아였다.

1라운드 마지막 대결에서는 복면가왕 오고무와 드럼맨이 맞붙었다. 오고무와 드럼맨은 박효신 김범수의 '친구라는 걸' 선곡해 완벽한 무대를 꾸몄다. 투표 복면가왕 드럼맨이 57대 42로 승리했다.솔로곡과 함께 가면을 벗은 복면가왕 오고무의 정체는 가수 더 레이였다.

MBC <일밤-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 11일 오후 4시50분.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