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자동차
현대자동차, 모터스포츠 기초입문과정 'Fun 클래스' 참가자 모집
<사진=현대자동차>

[위클리오늘=임창열 기자] 현대자동차는 전문 인스트럭터와 함께 운전의 즐거움과 스포츠 드라이빙에 대해 배우는 ‘2018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의 모터스포츠 기초 입문 과정 ‘펀(Fun) 클래스’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 공인 레이싱 스쿨로 현대자동차가 고객들에게 바른 운전법과 동시에 운전의 재미를 알리기 위해 마련한 일반인 대상 드라이빙 교육 프로그램이다.

2018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의 상반기 Fun 클래스 교육은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대공원 주차장(경기 과천시 소재)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비용은 인당 6만원이다.

Fun 클래스는 이론 교육은 물론, 참가자들이 직접 신형 벨로스터와 아반떼 스포츠 차량을 운전해 △긴급제동 및 긴급회피 △저마찰로 주행 △원 선회 주행 △슬라럼 주행 등의 다양한 드라이빙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Fun 클래스 과정을 수료한 참가자에게는 수료 인증서가 제공되며 향후 상급 과정인 Sport, Sport+, Race 클래스까지 단계별 이수가 가능하게 된다.

2018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의 Fun 클래스는 1년 이상의 운전 경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및 현대자동차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4월 16일 오전 10시부터 매진 시까지 신청할 수 있다.

임창열 기자  imkazama@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창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