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스메틱스 글로벌 2018’ 전시회서 'KCC Beauty' 선보여

KCC Beauty의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에 대해 관람객들과 상담하고 있다.<사진=KCC>

[위클리오늘=이소연 기자] KCC가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 세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KCC(대표 정몽익)는 이달 17일부터 19일까지  네덜라드 암스테르담에서 개최된 '인코스메틱스 글로벌(In-Cosmetics Global 2018)'에 참가,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 전문 브랜드인 'KCC Beauty'를 선보여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인코스메틱스 글로벌은 매년 유럽에서 개최되는 업계 최대 규모의 화장품 원료 전문 전시회다.

실리콘 제조업체 및 세계적인 화학기업들을 포함한 전세계 화장품 원료사들이 대거 참석해 화장품용 원료, 연구 및 제조설비 등 최신 업계 동향과 기술∙제품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다. 

KCC는 자사의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 전문 브랜드인 ‘KCC Beauty’를 내세워 글로벌 화장품 원료 제조사로서 확실한 이미지 제고와 함께 해외 시장 판로 개척을 위한 적극적인 홍보 및 판촉을 벌였다.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 중 하나인 화장품의 오랜 지속력 구현을 위한 기능성 원료인 ‘레진블렌드’, ‘아크릴레이트 실록산’을 주력으로, 피부의 감촉을 좋게 해주는 원료 ‘엘라스토머 파우더’, 고기능성 하이브리드 파우더 제품 및 응용화장품 제형 등 약 41종의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 제품들을 선보였다.

KCC는 또 제품 개발의 가이드를 제공하고 고객사의 제품 개발 상담 등을 적극 펼치며 참관인들의 호평을 받았다.  

KCC는 다른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인코스메틱스 전시회에도 적극 참여하며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등 유럽 지역을 중심으로 한 해외 판매 네트워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KCC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KCC의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의 우수한 기술력과 인지도를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고기능성 제품 개발을 통해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제공=KCC>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