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KB국민은행, 대한민국 농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 (왼쪽부터) 문성은 대한민국농구협회 사무처장, 성채현 KB국민은행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 대표, 강아정 여자 국가대표, 이문규 여자 국가대표팀 감독, 방열 대한민국농구협회 회장, 허인 KB국민은행장, 심우택 갤럭시아SM 대표이사, 허재 남자 국가대표팀 감독, 박찬희 남자 국가대표, 라틀리프 남자 국가대표.

[위클리오늘=오경선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8일 대한민국농구협회(회장 방열)와 ‘대한민국 농구 국가대표팀의 경기력 향상과 중장기 성장 지원을 위한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기존 5인제 남녀 국가대표팀을 비롯해, 이번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및2020 도쿄올림픽에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3인제 농구 남녀 국가대표팀까지 후원을 하게 된다.

또한 단기간 후원이 아닌 중장기적인 지원을 통해 유소년 선수단 육성 및 생활체육의 확대 등 농구 종목의 기초 인프라 구축에 앞장서고자 앞으로 3년간 후원을 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은 그 동안 선수들이 운동에 전념할 수 있는 기회와 환경을 지원한다는 사회적 책임의식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포츠 분야를 지원해왔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농구 저변이 확대되고, 대표팀도 국제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경선 기자  seo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경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