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IT
한국타이어, ‘나눔인들의 축제’… ‘2018 동그라미 어울림 음악회’ 개최

7회째 대전·충남 취약계층에 문화체험 기회 마련

문화·예술분야 공헌활동 진행

[위클리오늘=전상윤 기자]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가 2012년에 시작해 올해로 7회 째를 맞이하는 ‘동그라미 어울림 음악회’는 한 해 동안 사회복지 현장에서 노고를 아끼지 않은 사회복지인들을 비롯해 복지시설 이용자·자원봉사자들을 위해 한국타이어가 정기적으로 주최하는 문화 행사다.

9월14일 복지시설 이용자·자원봉사자 1800여 명을 초청해 나눔의 노고와 가치공유로 ‘2018 동그라미 어울림 음악회’를 개최한다. <사진=한국타이어>

이날 행사에는 대전·충남지역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과 이용자·자원봉사자는 물론 동그라미 봉사단 등 1800여 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타이어 임직원 봉사단인 동그라미 봉사단의 한 해 동안의 나눔 활동을 기록한 ▲영상 감상 ▲결연가족 대상 기부금 전달 ▲감사 메시지 전달 등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고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갖는다.

이와 함께 올키즈스트라단·오페라단·무용단이 예술가 소년의 성장 이야기를 주제로 한 감동적인 뮤지컬 형식의 공연을 펼치고, 가수 백지영·박현빈·뮤지컬 배우·홍지민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흥겨운 공연이 이어져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사전 행사로 관객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존을 배치해 즉석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나눔 정신을 알리고 실천하는 나눔인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함과 함께 지역 사업장과 R&D센터가 위치한 대전·충남지역의 취약계층이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정기적으로 마련해 문화·예술 분야에서의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전상윤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상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