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류연주 기자] 하루동안 일어난 소소한 일들을 메모하거나 잊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일정들을 기록할 때 많은 이들이 활용하는 것이 바로 다이어리다.

필요한 내용을 기재하며 휴대하기도 쉽고 누구나 부담 없이 실용성 있게 사용할 수 있는 만큼, 다이어리는 회사 및 각종 모임 구성원들을 위한 지급품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최근에는 아날로그 감성이 큰 인기를 끌면서 양장 다이어리를 찾거나, 소속감을 위해 특정 구성원들에게만 지급할 나만의 다이어리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다이어리제작 전문업체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고객의 요구에 맞춰 실용성과 퀄리티 있는 디자인을 추구하는 '아띠팩토리'는 다이어리, 수첩 등 다양한 제품을 독판, 대량제작으로 서비스하는 다이어리 전문업체이다.

저마다의 다른 용도, 취향 등에 따라 6공다이어리, 지퍼다이어리, 시스템다이어리 등 다양하게 반영해 실용성을 key포인트로 두면서도 퀄리티 있는 디자인을 놓치지 않고 있어 대규모 기업체부터 관공서, 학교 등에서도 회사다이어리로 매년 주문이 잇따르고 있는 곳이다.

무엇보다 대규모의 기업 및 단체가 아니더라도 소수의 고객들도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도록 50부 이상 소량 제작 문의도 함께 서비스해 동호회, 친목모임 등에서도 문의하는 일이 많다.

또한 젊은 세대를 겨냥한 양장다이어리 주문 제작을 중심으로 시스템, 스프링, 양장형 다이어리 등 다양한 다이어리들을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2019년형 신제품 출시 이벤트도 다양하게 선보여 고객만족도 역시 우수하다.

최근 나만의 다이어리가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서 전문 업체가 아닌 타 업체들이 우후죽순 생겨나 퀼리티와 가격 모두 불만족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지만, 이곳을 통해 주문한 이들이라면 따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가격은 타 업체 대비 합리적인 비용을 유지하면서도 퀄리티는 그 어느 업체보다도 앞장서며 다양함은 물론, 최신 트렌드 및 고객의 니즈와 가성비를 확실하게 뽑을 수 있는 엄선된 고객 맞춤형 다이어리로 사랑 받고 있다.

아띠팩토리 관계자는 "일상생활에서 매우 밀접하게 사용되는 다이어리를 조금 더 나의 필요에 맞게 맞춤제작하고 싶다면 다이어리제작 전문업체인 '아띠팩토리'를 통해 실용성과 퀼리티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