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신한금융투자, Tops Club 고객을 위한 ‘옥상낭만! 루프 Tops’ 이벤트 실시

[위클리오늘=김인환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Tops Club(탑스클럽)’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옥상낭만 루프 Top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Tops Club’은 신한금융그룹의 우수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신한금융투자, 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생명을 이용하면 거래실적에 따라 그룹 통합 ‘Tops Club’ 등급이 부여되며 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Tops Club’ 고객 중 당사 홈페이지, HTS, ‘신한아이 알파’ MTS에서 이벤트를 신청한 후 금융상품을 1억 원 이상 가입하거나 주식을 5억 원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매주 추첨을 통해 ‘호텔루프톱’ 식사권 또는 명품 와인을 1명에게 제공하며 10명에게는 고급 무릎 담요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금융상품은 채권, 펀드, ELS, DLS, 랩, 신탁, 연금/IRP이며 주식거래는 국내 및 해외주식을 포함하나 ETN, ETF, ELW 거래대금은 합산되지 않는다.

‘옥상낭만 루프 Tops’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인환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