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다음달 30일까지 자사의 프리미엄 제품과 미쉐린 타이어·피렐리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한국타이어>

[위클리오늘=전상윤 기자]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의 타이어·자동차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T’Station)이 다음달 30일까지 자사의 프리미엄 제품과 미쉐린 타이어·피렐리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타이어 프리미엄 제품을 4개 구매하면 고객에게 한국타이어 안심보험 서비스, 모바일 주유상품권 2만 원 권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타이어는 △벤투스 S2 AS △벤투스 S1 에보2 △다이나프로 HL3 등 안심보험이 적용되는 한국타이어 제품들이다. 단 안심보험 적용 타이어 중 겨울용 타이어를 포함한 일부 제품은 제외된다.

또한 티스테이션에서 판매하는 미쉐린 타이어·피렐리 타이어의 17인치 이상 제품을 4개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네파 플리스 자켓 또는 펜소닉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경품은 제품 결제 후 고객에게 고지되는 온라인 사이트에 쿠폰번호, 수령지 주소를 입력하면 10일 이내에 택배로 수령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