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류연주 기자] 외식, 패션, 생활 등 소비자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가 출시되며 인테리어 업계에도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가 인기를 끌고 있다. 가구를 구매할 땐 디자인은 물론이고 사이즈까지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기성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하지만 우리 집 인테리어에 맞는 프리미엄 가구를 구매 할 수 있는 맞춤형 가구 브랜드가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집 구조에 꼭 맞는 맞춤 형식으로 제작이 가능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는 소비자가 원하는 사이즈, 소재, 색상으로 가구 맞춤 제작이 가능해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등 라오메뜨 매장에서 친환경 프리미엄 식탁으로 인기가 좋은 우드슬랩 식탁이나 세라믹 식탁, 천연 소가죽 아쿠아 스웨이드 침대, 원목 침대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직접 비교 해볼 수 있다.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리미엄 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 또 400평 규모의 체험형 쇼룸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가 직접 보면서 가구 재질을 만져볼 수 있어 소비자 맞춤형 가구를 선택할 수 있다.

라오메뜨는 하반기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신혼부부부터 중•장년층 세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며 많은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라오메뜨는 셀럽이 선택하는 프리미엄 가구로 TV매체에서도 소개되며 SNS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있는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이다.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미운우리새끼에 출연 중인 박수홍이 사용하는 프리미엄 가구로 유명하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