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 ‘THINK GREEN’ 샴푸·바디워시 출시

'청정 제주’ 원료의 건강함을 담은 순한 헤어·바디케어
100% 재활용 가능한 포장 용기…“일상에서 실천하는 환경보호”

[위클리오늘=김인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주의 대표 브랜드 오가니스트에서 원료부터 포장까지 자연을 생각한 헤어·바디케어를 출시하고, 일상생활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THINK GREEN(씽크 그린: 자연을 생각하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미지=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는 최근 제주무환자 샴푸, 제주동백 샴푸 2종과 제주유채꽃 바디워시, 제주감귤 바디워시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제주에서 생산한 제주산 원료(무환자·동백·유채꽃·감귤)를 사용했으며, 피부 자극은 줄이면서 깨끗한 세정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으로 두피나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형으로 구성됐다.

샴푸에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나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등을 포함하지 않았으며 LG생활건강의 특허 기술을 적용해 클렌징 효과를 향상했다.

바디워시에도 벤조페논, 미네랄오일, 클로로메칠이소치아졸리논 등 자극이 우려되는 성분을 배제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플라스틱 제품의 재활용률이 크게 떨어진다는 점에 주목해 100%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로 포장한 것도 오가니스트 ‘THINK GREEN’ 제품의 특징이다.

패키지는 일러스트레이터 최미경 작가와 협업으로 ‘자연을 생각하고 있는 소녀’라는 테마로 디자인해 환경을 아끼는 마음을 강조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오가니스트 ‘THINK GREEN’ 제품은 인간의 아름다움을 위해 자연이 대가를 치르지 않도록 기획된 환경과 나를 위한 제품”이라면서 “오가니스트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인환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