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이벤트 미션 ‘섬멸 호박 창고’ 오픈

성장 지원 이벤트, 하운즈데이 이벤트 등 진행…풍성한 혜택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총기, 아바타, 이벤트 미션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위클리오늘=전상윤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총기, 아바타, 이벤트 미션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ST 총기 레거시 유령 쉴드 피스톨은 기존 ST 총기보다 공격력, 상처도 등 능력치가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노멀 △솔리드 △하이엔드 △유니크 △레전드 등급으로 나뉘며 등급이 높아질수록 화려한 외형으로 변한다.

신규 아바타와 파우치도 출시했다. 신규 아바타는 기존에 많은 인기를 얻었던 학생 윅브로크 아바타의 옐로우 색상 버전으로 높은 최대생명력, 쿨타임 감소 능력치를 갖고 있다.

신규 유령 파우치는 회복력, 활력이 증가되는 유령 모양의 구급 도구 아이템으로 보스 전투 시 체력을 보조하는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이벤트 미션 '섬멸 호박 창고'도 추가했다.

맵 곳곳에 자리잡은 호박을 피하면서 호박머리를 뒤집어쓴 몬스터와 윅브로크들을 소탕해야 하는 미션이며 총 2라운드로 구성돼 있다. 미션을 완료하면 할로윈 데스 아바타 레드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할로윈의 축제 분위기를 게임 내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마을과 개인룸을 호박등불로 꾸미는 등 연출에도 힘썼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다음 달 11일까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만 해도 4T 방어구 패키지, 레거시 솔리드 총기 등이 들어있는 지원상자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