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자동차
쌍용차, 2018 하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5~9일 전남 완도군 7곳의 도서지역에서 실시

도서지역 고객의 생업에 지장 없이 운행할 수 있도록 찾아가는 서비스 정기 운영

쌍용차가 고객 만족 증대 및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평소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도서지역 고객을 위해 2018 하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쌍용차>

[위클리오늘=전상윤 기자] 쌍용자동차(대표 최종식)가 고객 만족 증대 및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평소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도서지역 고객을 위해 2018 하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2018 하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는 5~9일까지 5일간 전남 완도군 소재 고금도, 약산도, 청산도, 노화도, 보길도, 소안도, 신지도 7개의 도서지역에서 쌍용차 전 차종(대형 상용차)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행사기간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와이퍼블레이드, 벌브류 등 소모성 부품 점검 및 교환서비스 △각종 오일류 및 부동액, 워셔액 등의 점검·보충 △겨울철 운행을 앞두고 타이어 점검 및 히터 점검을 비롯해 쾌적한 운행을 위한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쌍용차는 도서지역 고객들이 주로 어업에 종사하는 점을 고려해 생업에 지장이 없도록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2002년부터 상하반기로 나눠 정기적으로 시행해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전상윤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상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