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캐주얼 브랜드 'NBA', 중국 매장 200개 돌파!중국 베이징 산라툰점 오픈 기념 행사 및 새로운 로고 ‘NBA 스타일’ 공개
<사진=한세MK>

[위클리오늘=김인환 기자]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가 중국내 200호점 개장을 기념해 중국 베이징 산라툰점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한세엠케이 김문환 대표와 NBA 차이나 데릭 장 대표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 및 VIP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중국 소셜 미디어의 유명인사를 뜻하는 ‘왕홍’들이 대거 참석해 큰 관심을 보였다.

한세엠케이가 이날 새롭게 공개한 NBA 로고는 ‘스트릿 패션을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 컨셉으로 확대’ 한다는 의미를 담아 ‘NBA 스타일’로 재탄생했다.

‘NBA 스타일’은 중국 현지인들의 니즈에 맞춰 금색 컬러로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NBA가 가진 농구 스트릿 문화와 패션이 어우러진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NBA 관계자는 “NBA 고유의 감성을 담아낸 패션과 중국 내 농구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어우러져 중국 시장 진출 이후 꾸준히 매장 볼륨을 확대해 나갈 수 있었다”며 “내년까지 성인, 키즈 매장 등 총 370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NBA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NBA는 최근 인기 중국 뮤지션 ‘티아 레이’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신제품 출시, 월트 디즈니사와 제휴를 맺고 선보인 ‘NBA X 디즈니’ 라인 등 잇따른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인환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