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세계관 속 명절 천명절을 기념한 이벤트에 참여해 보상 획득 가능

엔씨소프트의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다(多)드림 천명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엔씨>

[위클리오늘=전상윤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다(多)드림 천명절' 이벤트를 실시한다.

천명절은 블소 세계관에 존재하는 명절이다.

블소의 4개 종족(건, 곤, 린, 진)이 어둠으로부터 인간을 보살피라는 하늘의 명을 받은 날이다. 이용자는 다음달 5일까지 천명절을 기념한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엔씨는 접속 기록에 따라 '다드림 화수분'을 제공하며, 이용자는 '다드림 화수분'을 5시간에 한 번 열 수 있다.

또 개봉 횟수(20회, 30회, 40회)에 따라 보상(신규 천명절 의상 현명, '다드림 홍문신공 성장부적' 등)을 받는다.

아울러 '다드림 화수분'에는 천상의 기운과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고급 진화석, 청이린 등)이 담겨있다.

이밖에 천상의 기운은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전설급 장신구(천양·천지 팔찌, 신화 반지 등)와 칠각 보석(흑요석, 석류석)으로 바꿀 수 있다.

소울 멤버십에 가입한 이용자와 제휴 PC방에서 블소를 즐기는 이용자는 접속보상과 전용 상점 구매를 통해 '특별한 다드림 화수분'을 받거나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엔씨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아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의상 아이템(500명) 혹은 외형 변경 이용권(500명)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