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5.25 월 06:55
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한샘, 모빌 리빙 다이닝 식탁 & 벤치 세트 출시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공간 최적화

출시 기념 최대 28% 할인 및 패브릭 데코 쿠션 2개 증정

[위클리오늘=류연주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의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mall.hanssem.com)은 거실(Living)과 식사공간(Dining) 공간을 구분하지 않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빌 리빙 다이닝 식탁&벤치세트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빌 리빙 다이닝’은 최근 거실과 식당의 쓰임새를 나누지 않는 트렌드를 반영해 우리 가족의 라이프스타일과 우리 집 공간에 맞게 식사는 물론 독서와 베이킹 등 취미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모빌 리빙 다이닝’은 직접 조립하는 DIY 제품으로 일반형과 코너형으로 적절히 조합해 베이직 세트, 라운지 세트, 3인소파 세트, 패밀리 세트로 꾸밀 수 있다. 베이직 세트는 일반형 의자에 벤치의자를 매치해 주방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라운지 세트는 리빙 다이닝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세트로 소파 겸 다용도 테이블로 활용도가 높다.

모빌 리빙 다이닝 세트는 식탁 세트의 일반적인 높이보다 10cm가 낮아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해 거실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벤치의자는 30kg 고밀도 통스펀지 3중 레이어 폼 소재로 제작해 안락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진드기나 곰팡이, 집 먼지 등 오염물질을 최소화하고자 패브릭 커버를 탈부착해 간편하게 세탁이 가능해 늘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오는 최대 28% 할인과 커버링 세탁이 가능한 패브릭 데코 쿠션 2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샘몰 관계자는 “’모빌 리빙 다이닝 식탁과 벤치 세트’는 소파와 식탁을 각각 두기에는 공간이 좁은 고객을 위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리빙 다이닝 가구와 데코 쿠션으로 공간을 더욱 여유롭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류연주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연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