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회전목마’, ‘시크릿 3단 트리’ 등 놀이 요소 접목

배스킨라빈스가 2018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6종을 출시했다.<사진=배스킨라빈스>

[위클리오늘=김성한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26종을 출시했다.

‘시크릿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이 케이크는 숨겨진 비밀을 찾는 놀이요소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오버액션토끼로 귀엽고 유쾌해진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주요상품으론 ‘시크릿 회전목마’, ‘시크릿 3단 트리’, ‘시크릿 팝업북’, ‘시크릿 오버액션토끼’가 있다.

출시기념으로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를 1000원에 구입가능하다. 또한, 오는 11일부터 ‘오버액션 시크릿 블루투스 인형’을 19일부터는 ‘오버액션 시크릿 오르골 램프’를 케이크 주문 시 4900원에 증정한다.

해피포인트 앱을 통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피오더’,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시크릿 블루투스 인형’ 등을 사전 예약하면 15% 할인 및 포인트 5% 적립, 5000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오는 11일부터는 해피앱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배달비 무료’ 이벤트도 진행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재미 요소를 접목했다”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귀여운 오버액션토끼 아이템으로 즐겁고 유쾌한 연말 파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