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마사회 그랑프리 기념 이벤트 개최..."럭키박스부터 퍼레이드쇼까지~"

[위클리오늘=김성한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 ‘렛츠런파크 서울’은 9일 올 한해를 마무리하는 그랑프리(G1) 경주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6일 밝혔다.

렛츠런파크 서울에서는 해당경주(서울9경주)에 3만원 이상 마토(마권) 구매 시,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00명에게 지급되는 럭키박스는 최소 1만5000원에서 최대 5만원 상당으로, 관람대 내 F&B쿠폰, 홍삼, 핸드크림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2019년 소원을 적어 카드를 작성한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추위를 녹이는 떡과 따뜻한 차 등 간식도 제공한다. 작성한 카드는 트리에 오너먼트로 장식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중문광장에서는 꽃장식과 네온조명 등으로 꾸민 포토존 ‘내 인생의 그랑프리’를 마련, 고객들이 렛츠런파크 서울에서의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드럼, 타악기, 브라스 등을 연주하는 총 15명으로 구성된 고적대 악단의 퍼레이드쇼가 개최될 예정이다.

김낙순 회장은 “연말을 맞이해 가족, 친구와 함께 렛츠런파크 서울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어 기쁘다”고 밝히며 “한국 최고의 경주 그랑프리도 보시고 정성스레 준비한 행사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한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