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산업의 핵심 과제와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

한국에머슨일렉트릭이 14일 ‘에머슨 커넥트’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사진=한국에머슨일렉트릭>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한국에머슨일렉트릭(Emerson, NYSE: EMR, 이하, 에머슨)이 지난 13일 개최한 HVARC(Heating, Ventilation, Air Conditioning and Refrigeration) 결합 솔루션 포럼 ‘에머슨 커넥트(Emerson Connect)’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공조·냉동 산업의 핵심 과제와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개최됐고 총 60개 업체의 주거용 및 상업용 냉동공조 전문가 80여 명이 참석했다.

곽병권 한국에머슨일렉트릭 이사의 연사로 시작된 행사는 에머슨의 전문가들이 직접 나서 콜드체인(Cold Chain), A/C&히트펌프(AC&Heatpump), Flow와 Cargo 솔루션 4가지 세션에 대해 발표했다.

또 전남대 오종택 교수가 한국의 저온식품 시장과 콜드체인의 중요성에 대한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최적의 시스템 성능을 제공해 고객의 비즈니스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에머슨의 통합 솔루션을 제안했다.

곽병권 이사는 “새롭게 발표된 HVACR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의 삶의 질을 증진시키고자 했다”고 강조했다.

에머슨은 이번 행사를 성황리에 마치자 부산 지역 관계자들을 위해 18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추가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