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무게와 통기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위클리오늘=김성한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추워진 날씨를 대비해 발끝까지 따뜻하게 보온할 수 있는 방한화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네파 방한화 ‘코모도 울’, ‘소틸레’ <사진=네파>

네파는 일상에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단목 방한화와 눈이 오거나 날씨가 추운 날 유용하게 신을 수 있는 여성용 방수 부츠를 선보였다.

‘코모도 울’은 연령과 취향에 상관없이 대중적이고 캐주얼 한 디자인의 단목 방한화로 슬립온 타입으로 신고 벗기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발등에 밴드를 적용해 보행 시 움직일 수 있는 발등을 한 번 더 잡아 주고, 통기성과 보온성이 좋은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게 발의 온도를 지켜준다.

초경량 소재의 미드솔은 신발 전체의 무게를 가볍게 만들었다. 가격은 7만7400원이다.

‘소틸레’는 보온성이 우수한 충전재를 사용하였으며, 열 손실을 최소화 하도록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방수 부티를 적용해 눈이 안으로 스며드는 것을 방지해 준다. 또 미끄럼 방지 아웃솔과 클라우드 에어 시스템을 적용해 쿠셔닝과 통기성을 강화했다. 그레이, 블랙, 네이비 3가지 컬러로 가격은 13만9300원이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추위가 찾아오면서 롱패딩과 함께 방한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며 “네파의 방한화는 캐주얼 한 느낌으로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살린 겨울용 여성 방수 부츠로 구성돼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