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한 쿠션, 따뜻한 핸드 워머로 사용 가능한 실용 아이템

[위클리오늘=김성한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윈터랜드 워머쿠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윈터랜드 워머쿠션’을 5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던킨도너츠, ‘윈터랜드 워머 쿠션’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던킨도너츠>

‘윈터랜드 워머쿠션’은 부드러운 촉감에 폭신폭신함을 살린 편안한 쿠션이다.

여기에 뒷면에 별도 포켓이 있어 구매시 함께 제공되는 핫팩을 넣으면 따뜻한 핸드 워머로도 사용 가능하다.

양손을 넣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실용성과 라인프렌즈 캐릭터 브라운과 코니의 얼굴을 형상화한 귀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라인프렌즈 with 던킨도너츠 윈터랜드’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마지막 프로모션 상품으로, ‘브라운 워머쿠션’과 ‘코니 워머쿠션’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모션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인형 별도 구매는 불가하다. 매 결제시마다 1회만 참여 가능하고, 프로모션 상품 비용을 제외한 결제 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 적립 가능하다. 타 행사,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SPC그룹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에 앞서 고객들에게 따뜻하고 포근한 연말 분위기를 전하기 위해 워머쿠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던킨도너츠에 방문해 달콤한 도넛과 함께 마지막 프로모션 상품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