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김성한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보습 스킨케어 제품을 집중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겨울철 대비 보습 스킨케어 제품 판매 강화 <사진=롯데홈쇼핑>

이달 들어 롯데홈쇼핑의 보습 스킨케어 제품 판매량은 지난달과 비교해 45% 이상 증가했으며, 기온이 점차 낮아짐에 따라 관련 상품의 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겨울철 피부 노화 및 건조에 대비한 다양한 보습 강화 화장품을 잇따라 선보인다.

당일에는 ‘유난희쇼’를 통해 독일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암버팜’의 ‘솔트크림’을 론칭한다. 독일 청정지역 심해서 채취한 ‘루이젠할 소금’ 성분을 사용해 보습, 피부 탄력 증진, 각질 개선에 효과가 있다.

이어 독일 ‘매드스킨社’의 ‘매트리콜 생콜라겐 특수 관리 프로그램’을 판매한다. 지난 11월 방송서 주문수량 2000세트 이상 주문금액 5억원을 기록한 인기 제품이다. 또 보습 패키지 라인인 ‘올가플러스 슈퍼 케어밤’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손병삼 패션부문장은 “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하려는 고객들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효과성과 안전성을 더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보습 강화 스킨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발 빠르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