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의정석’, 전국 3200개 새마을금고에서 판매예정

27일 새마을금고중앙회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왼쪽)과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 회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카드>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27일 새마을금고와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새마을금고중앙회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 회장과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우리카드는 협약을 바탕으로 대표상품 ‘카드의정석’을 새마을금고 고객들에 판매하고 양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것에 합의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우리카드는 양사의 협업으로 새마을금고의 거래고객 2000만 명과 전국 3200개가 넘는 폭 넓은 영업점 네트워크를 확보하게 됐다”며 “향후 각 사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카드는 지난 4월 ‘카드의정석 POINT’를 시작으로 쇼핑형, 할인형, 엘포인트형 등의 상품을 출시했다.

최근에는 주 52시간 근무제 트렌드에 따라 '워라밸카드(카드의정석 위비온플러스)'와 직장인들의 퇴근 후 저녁시간을 책임질 카드의정석 쏘삼(SSO3)‘ 체크카드를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