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김성한 기자] PC방창업 프랜차이즈 ‘아이센스리그PC방’이 2019년 새해를 맞이해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 창업 혜택을 선보인다.

실제로 이번 창업혜택은 ‘새해맞이 한정 통큰 이벤트’로 진행되며, 아이센스리그PC방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창업지원 혜택에서 무려 2가지를 추가로 더 제공한다.

먼저 기본 창업혜택 28가지에는 GTX 1060 3G 전좌석 무상제공, 16GB RAM 전좌석 무상제공, 가맹비 100% 면제, 무인정산기 초도비용 지원, 쉐프앤클릭 먹거리샵 무료 시공 등이 있으며, 추가로 제공되는 2가지에는 바로 재창업보험 증서 제공과 신규 인테리어 미드나잇 무상 업그레이드가 있다.

특히 재창업보험 제도는 가맹점들이 설정한 목표 매출을 6개월 내 달성하지 못하면 본사에서 매장을 인수 후 새로운 매장을 열어주는 제도로 가맹점주들이 안정적으로 피씨방을 오픈 할 수 있도록 만든 제도로서 인기가 상당하다.

때문에 아이센스리그PC방의 재창업보험 제도와 다양한 창업혜택으로 인해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본사 사업설명회로 발 빠르게 몰리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는 무료이며 PC방 업계의 현황은 물론, PC방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매출, 성공노하우까지 공개한다. 사업설명회를 방문하는 예비 점주들에게는 피시방 창업에 대한 정보가 담긴 브로슈어와 1:1 무료상담권, 2019 아이센스 캘린더 등 풍성한 창업혜택이 제공된다.

2019년에는 1월7일 오후 3시에 첫 사업설명회가 열릴 예정이며, 현재 신청자 폭주로 선착순으로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 관계자는 "기존의 기본 창업 혜택에 추가로 2가지를 더 제공함으로써 예비창업자의 창업비용 부담을 줄이고 오픈 초기 매출 안정화에 적극적으로 앞장서는 것이 특징"이라며 "추가로 제공되는 창업혜택인 안정적인 피시방 창업을 위한 재창업 보험제도와, PC방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신규 인테리어 무상 업그레이드는 사업설명회 참석자들에게만 지급되는 창업혜택 이기 때문에 빠른 사전예약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