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현대해상, ‘퍼펙트플러스종합보험’ 출시

고객이 원하는 만기·납입면제·환급 혜택 선택 가능

다양한 수술 및 생활밀착형 보장 강화한 종합보험

<사진=현대해상>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현대해상(대표이사 이철영·박찬종)은 지난 2일 각종 보장을 강화한 ‘퍼펙트플러스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상품은 세만기형(비갱신형)과 갱신형 중 고객이 원하는 만기 구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의 가입 조건에 따라 납입면제와 기납입 보험료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납입면제 제도를 선택한 경우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말기신부전증 ▲말기폐질환 ▲말기간경화 ▲상해·질병 80% 이상 후유장해 등 8가지 사유 발생 시 보장보험료 납입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갱신형 계약으로 가입한 고객은 갱신 시점 이후에도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세만기형의 경우 ‘보험료환급’ 특약 가입 시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말기신부전증 ▲말기폐질환 ▲말기간경화 등 6대 질병 진단 시 기납입한 보장보험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또 ▲22대 특정질병수술 ▲13대 다발성질병수술 ▲35대 생활질환수술 ▲치핵수술 등 다양한 수술 보장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대표적인 통증유발 질환인 대상포진과 중년남성에게 주로 발생하는 통풍 등을 비롯해 전립선암, 고환암 등 남성생식기와 관련된 암과 유방암, 자궁암 등 여성 암질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성별 특화 암보장을 제공한다.

보험기간은 80·90·100세 만기형이나 10·20·30년 만기갱신형 중 선택 가능하고, 만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전담간호사 방문과 건강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디케어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박재관 현대해상 장기상품부장은 “다양한 상품구조와 보장으로 업그레이드된 종합보험을 출시하게 됐다”며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해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민호 기자  fi@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민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