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우리카드, 웹드라마로 通하다...‘워크 앤 밸런스’ 인기

티저와 에피소드 1, 2편 누적 조회수 270만회 돌파...14일 최종편 업로드

<사진=우리카드>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우리카드가 10일 웹드라마 ‘워크 앤 러브 밸런스(Work&Love Balance)’로 다시 한 번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작년 티저 영상과 에피소드 1편이, 이달 7일에 에피소드 2가 공개되었으며, 14일에 최종편인 에피소드 3 업로드를 앞두고 있다.

이번 웹드라마는 우리카드와 모바일 영상 제작소 ‘크리스피 스튜디오’가 함께 제작했으며, 72초TV의 ‘두 여자’로 잘 알려진 신인배우 채지안과 JTBC ‘미스티’에서 팬들의 눈도장을 찍은 구자성이 주연으로 출연했다.

‘워크 앤 러브 밸런스’는 직장 생활, 자기개발, 연애 모두를 완벽하게 해내고 싶었던 여주인공이 예기치 못한 위기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 처하지만 ‘워라밸’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으며 극복해 간다는 이야기다.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과 에피소드 1, 2편은 열흘 남짓한 기간에 누적 조회수 270만회 이상을 기록할 만큼 큰 호응을 일으켰다.

또 젊은 층을 중심으로 드라마에 대한 댓글과 공유가 이어지면서 최종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극 중 소개된 ‘카드의정석 위비온플러스’카드는 퇴근 후 여가를 즐기는 고객들의 생활패턴에 맞춰 헬스, 볼링장, 당구장 등의 스포츠 업종, 피부미용실, 사우나 등의 바디케어 업종, 서점 업종 등에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카드의정석 SSO3(쏘삼)’ 체크카드는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모든 음식점을 비롯한 노래방과 커피전문점(스타벅스, 폴바셋, 투썸플레이스) 등에서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SNS를 통한 공유와 확산의 영향력이 커지는 요즘 기업의 일방통행식으로는 소비자와 소통하기 어렵다”며 “거부감 없이 브랜드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소통 방법들을 찾아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워크 앤 러브 밸런스’의 티저와 본편 영상은 우리카드와 크리스피 스튜디오의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에서 볼 수 있다.

신민호 기자  fi@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민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