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중부권
김정섭 공주시장, 월송동 방문 시민과의 대화 실시
   
▲ 월송동 방문 시민과의 대화 실시
[위클리오늘신문사] 김정섭 공주시장이 기해년 새해를 맞아 읍·면·동 시민과의 대화에 나선 가운데, 첫 번째로 14일 월송동을 방문했다.

김 시장은 월송동에 위치한 공주정명학교와 ㈜한엘 등을 방문한 후, 월송동 주민센터로 이동해 시민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김 시장은 “월송동은 공주발전의 중심축으로, 향후 세종시와 연계해 더 큰 발전을 이루고자 하는 공주의 비전이 있는 지역”이라며, “올해는 송선농공단지 교차로~송선교차로 간 도로 확·포장 사업을 비롯해 월송복합문화센터 내 기적의 도서관과 청소년 문화의 집 개원, 드림팩토리 프로젝트 등을 단계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초중고 학생 인구의 타 도시 유출을 막고 학부모들이 교육시키고 싶은 도시로 만들어 나가겠다”며, “올해부터 고등학교 무상급식과 중·고등학교 신입생에 대한 교복지원을 전면 시행해 학부모님들의 학비 부담도 덜어드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어진 대화의 시간에서 시민들은 석장리동 일원 사계절 꽃단지 지속 조성 강북 아파트 밀집지역 공영 주차장 확보 균형있는 지역발전을 위한 중·고등학교 강북 이전 도로 한복판 전신주 이설 보행구간 노약자 쉼터 조성 등을 건의했다.

김 시장은 “오늘 주신 의견들을 관련 부서의 실무자들이 검토해 시정에 적극 반영토록 하겠으며, 건의된 사업들도 빠른 시간 안에 현장을 조사해 답변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위클리오늘신문사  weeklytoday@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오늘신문사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