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 패널 제도 운영

제2기 웰컴저축은행 온라인패널 발대식에서 선발된 패널들이 임직원과 함께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이 지난 15일 올해 고객 중심 경영 실천을 위한 제 3기 고객 패널 제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의 고객 패널 제도 운영은 더 많은 고객의 의견을 청취해, 고객에 도움이 되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운영된다.

제3기 웰컴저축은행 고객 패널 자격 요건은 ▲웰컴저축은행 이용 고객 중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자 ▲컴퓨터를 이용한 문서작성과 SNS 활용이 가능한 자 ▲웰컴저축은행 본사 간담회 참석과 온라인 커뮤니티 접속이 가능한 자다. 금융기관 패널 참여 경험이 있는 경우 우대된다.
선발된 패널에게는 월 20만원의 활동비 등 활동 지원금이 제공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인센티브를 지급할 예정이다.

제 3기 고객 패널 활동은 웰컴저축은행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의견 ▲아이디어 제안 ▲간담회 참석 등 전반에 해당되며, 활동기간은 올해 3월부터 8월까지 총 6개월이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2기에 걸친 고객 패널 활동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개선 효과를 봤다”라며 “이번 3기 활동에서도 다양한 의견을 수용해 디지털 선두주자로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제 3기 고객패널 모집 기간은 2월8일까지로 선발된 패널은 2월21일 웰컴저축은행 구로본사에서 발대식을 거쳐 본격 활동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생활금융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