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오전 11시, 오후 6시 두 차례 다이슨 공기청정기가 반값!

케이뱅크 체크카드 고객은 티몬서 연말까지 매달 특가 혜택 누려

금융과 커머스의 결합시너지 강화 위해 다양한 마케팅 협업 예정

28일 케이뱅크 광화문사옥에서 심성훈 케이뱅크 은행장(왼쪽)과 이재후 티몬 대표(오른쪽)가 업무제휴를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케이뱅크>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케이뱅크(은행장 심성훈)는 29일 모바일커머스 티몬(대표 이재후)과 함께 연말까지 매달 핫딜 이벤트인 ‘케이득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케이뱅크 체크카드 보유 고객은 29일 오전 11시와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공기청정기(TP00모델) 120대를 선착순으로 52% 할인된 2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케이뱅크 계좌가 없는 신규고객이라면 모바일카드를 즉시 발급해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카드는 티몬 ‘이벤트·혜택→케이뱅크 페이지’에서 ‘체크카드 신청하러 가기→바로구매’를 클릭해 신청할 수 있다.

본인 휴대폰번호로 온 문자 안내에 따라 앱 설치, 계좌 개설, 모바일카드 및 체크카드 발급 신청까지 할 수 있다.

심성훈 케이뱅크 행장은 “모바일커머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티몬과 협력관계를 맺게 됐다”며 “금융과 커머스를 융합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재후 티몬 대표는 “국내 1호 인터넷전문은행과 국내 1호 소셜커머스와의 만남이라 더욱 뜻 깊다”라며 “활동성 높은 이커머스 고객이 금융서비스를 만나 제휴 효과가 극대화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뱅크는 티몬에서 매달 새로운 상품으로 케이득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매주 월요일에 열리는 ‘티몬데이’ 추가 할인 등 케이뱅크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티몬 이벤트·혜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