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정상우 기자] 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29)가 운영중인 클럽 '버닝썬'에서 벌어진 집단폭행 시비가 일파만파로 번지고 있다.

MBC에 따르면 지난해 11월24일 서울 역삼동의 이 클럽 관계자들에게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김모(29)씨는 "폭행을 당한 뒤 112에 신고했는데 경찰관이 내게 수갑을 채웠다"고 주장했다.

MBC가 공개한 CCTV 영상에서 보안요원들은 김씨를 클럽 밖으로 끌어냈다. 이후 클럽 관계자로 보이는 남성이 김씨를 폭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갈비뼈 3대가 부러졌다는 김씨는 "나를 취객 취급했다. (경찰이) 내 이야기를 듣지 않았다. 수치스러웠다"고 하소연했다.

클럽 측은 MBC에 "성추행 가해자로 지목된 김씨를 밖으로 끌어내왔다"고 해명했다. 경찰은 "흥분된 상황에서 클럽 업무를 방해했고, 이를 제지하는 과정에서 체포에 응하지 않아 현행범으로 체포했다"고 전했다.

소셜 미디어 등에서 이 사건과 관련한 논란이 커지고 있으나, 클럽 운영에 책임이 있는 승리는 침묵 중이다. 네티즌들의 입장 발표 요구가 이어지고 있다.

김씨는 소셜 미디어에 자신은 성추행을 한 적이 없다고 주장했다. 또 '버닝썬' 관련 제보를 받고 방송에서도 이를 언급했다고 주장했다. SBS TV '그것이 알고 싶다'도 '버닝썬' 관련 사건을 취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 사건의 쌍방 폭행 여부, 김씨의 성추행 혐의 등을 조사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