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타임스퀘어 영상에 무도멤버들이 깜짝 등장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 싸이 타임스퀘어 공연에 함께한 유재석과 노홍철

[위클리오늘=전리나 기자] 싸이 타임스퀘어 공연에 '무한도전'이 깜짝 등장하며 이 영상이 공개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싸이는 현지시각으로 12월 31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Dick Clark's Rockin New Year's Eve 2013' 무대에 올랐다. 이날 타임스퀘어에는 싸이를 보기 위해 수많은 팬들이 나와 인산인해를 이룬 가운데 스페셜 게스트로 '무한도전' 유재석, 노홍철, 하하가 깜짝 등장하였다. 더불어 지난주 방송분에서 무도 달력배달을 위해 뉴욕을 찾았던 노홍철을 만나 MC해머를 '형님'이라 칭하며 그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던 것을 증명하기라도 하듯 무대에 함께 올라서 말춤을 선보이기도 하였다.
특히나 무도멤버들은 연말 시상식 일정을 마치고 급히 미국으로 출발해 그들만의 의리를 다시금 확인시켜 주었으며. 이날 유재석과 노홍철은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서 '옐로우가이', '엘리베이터가이'로 선보였던 메뚜기 춤과 저질댄스를 무대 위에서 맘껏 선보이며 타임스퀘어를 찾은 많은 이들을 즐겁게 하였다.

이날 싸이의 타임스퀘어 공연영상은 현재 유부브를 통해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퍼지며 싸이 뿐만 아니라 무도멤버들의 모습을 보고자 해당 영상을 찾아 보는 네티즌들로 더욱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