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맘스키트 체다치즈스테이크<사진=동원홈푸드>

[위클리오늘=김성한 기자] 동원홈푸드(대표이사 신영수)가 운영하는 국내 가정간편식 전문몰 ‘더반찬’이 가족의 간편 밥상을 위한 밀키트 브랜드 ‘맘스키트’를 론칭했다.

맘스키트는 엄선된 신선한 재료와 쉐프가 직접 만든 소스가 들어있는 요리 패키지 밀키트 브랜드다.

누구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정량화된 재료와 소스를 키트화해 간편 레시피와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 상품이다.

동봉된 레시피 카드를 참고해 약간의 조리 과정을 거치면 직접 조리하기 어려운 외식 메뉴들을 20분 내외로 간편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다.

2~3인분의 양으로 담아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한 끼 식사에 활용하기 알맞으며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소금, 설탕, 고춧가루 등 조미료의 함량을 낮춰 자극적인 맛을 줄였다.

맘스키트는 ▲푸짐한 닭 한 마리와 더반찬 특제 찜닭소스로 즐기는 ‘안동치즈찜닭’ ▲큼직한 목살 한 덩이와 맛있게 익은 묵은지로 만드는 ‘통목살묵은지찜’ ▲더반찬이 직접 끓인 사골육수에 은은한 불향까지 더한 ‘일본식탄탄멘’ ▲진한 치즈소스를 부어 먹는 육즙 가득 ‘체다치즈스테이크’ ▲속이 촉촉한 빠네 바게트에 부드러운 크림소스를 더한 파스타 ‘빠네치즈크림파스타’ 등 5종으로 구성됐다.

더반찬 관계자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으며, 출시 직전 선호도 테스트 결과 모든 제품의 점수가 5점 만점에 평균 4.8점을 받아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