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된 다문화 가족들과 함께한 풍성한 설맞이”

▲ '잭슨나인스' 프로젝트를 총괄하고 있는 유진현 회장과 김준연 대표의 후원활동이 올 설에도 따듯하게 이어졌다. <사진=김성한 기자>

[위클리오늘=김성한 기자] 국내최초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실내테마파크 '잭슨나인스'가 지난 6일 설맞이 다문화 가족 초청 행사’를 가졌다.

'잭슨나인스'는 지난해 12월 브랜드 론칭과 그랜드오픈을 진행하면서 각 지역 아동복지재단과 다문화가정 아이들에게 늘 즐거움과 웃음을 선사하겠다는 후원 공약을 한 바 있다.

이 약속의 일환으로 치러진 이번 행사는 다문화 가족 50여 명을 초청해 설 전통문화를 체험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초청된 가족들은 전통음식 떡국 등을 먹으며 즐거움과 사랑을 나누는 풍성한 행사에 환호했다.

이날 잭슨나인스 유진현 회장은 “아이들의 행복이 곧 부모의 행복이자 사회의 보람”이라며 “다문화 가족들이 이웃과 즐거움을 나누는 설날의 참 의미를 되새기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 회장은 이어 “잭슨나인스는 어린이들이 안전한 장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언제나 아낌없는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김준연 대표도 “아이들이 곧 미래다”며 “소외된 다문화가정 아이들에게 웃음과 즐거움, 교육적인 부분을 제공하려 늘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또 “잭슨나인스는 안전하고 즐거운 공간이다”며 “‘나들이 후원’으로 다양한 공연과 체험에 교육을 접목시켜 사회성·체력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 및 시설 개발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사회적 기업의 책임을 다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잭슨나인스'는 일산 탄현 1호점을 시작으로 전국 지점을 확장 중에 있다.

일산 탄현 1호점은 1200평 규모의 초대형 실내 테마파크로 9개의 특별한 테마를 자랑한다.

‘잭슨나인스’에서는 이탈리안 정통 피자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어메이징 피자 존(AMAZING PIZZA ZONE), 프리미엄 전동카를 타고 신나게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레이싱 존(RACING ZONE), 아빠와 함께 최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 존(GAME ZONE) 등 9가지의 테마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65일 내내 다채로운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