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한샘, 봄맞이 패밀리세일, 무료 강연 진행최대 65%에서 30%까지 할인 행사 진행
   
▲ 매직데스크(화이트_옐로우)<사진=한샘>

[위클리오늘=김성한 기자]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상암사옥에서 집꾸밈, 자녀 교육을 주제로 하는 무료 강연과 패밀리 세일을 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또 한샘 디자이너가 라이프 스타일별 집 꾸미기에 대해 강연 하고, 웅진 북클럽 담당자가 아이와 상호작용을 높여주는 책 놀이법, 아이의 독서 능력에 맞는 맞춤 독서법에 대해 강연한다.

15일에는 ‘변화되는 교육제도의 이해와 부모의 교육’이라는 주제로 전 교원그룹 교육 팀장이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강연은 매일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한샘 상암사옥 2층 대강당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한샘 상암사옥 1층에서는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에는 책상, 거실장 등 가구 특별 한정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생활용품은 최대 65%까지 할인하고,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커튼, 쿠션 등 맞춤 패브릭 신제품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700만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하는 등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과 생활용품 상품권을 증정하고, 견적만 받아도 선착순 200명에게 사은품을 지급한다.

LG전자도 함께 참여해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등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은 지역민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해 지역주민, 나아가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한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