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김성한 기자] 신세계그룹 온라인 신설 법인 '쓱닷컴(SSG.COM)'이 4일부터 10일까지 창립 기념 특별 이벤트 ’50 SHOW (오십쇼)’를 펼친다.

쓱닷컴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 금액 중 최대 50%를 S머니로 적립해 주는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기간 내 구매금액 합산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엔 S머니 2000원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5000원을 적립해준다.

기간 중 구매 금액 상관없이 구매 고객 50명을 추첨해 S머니를 최대 50%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행사 기간 중 SSG.COM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일 한 차례씩 SSG 통합 쿠폰을 나눠준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 이 쿠폰을 활용해 SSG페이로 결제할 경우, 구매금액의 최대 13%를, 이외의 방법으로 결제하면 최대 1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간단한 퀴즈를 풀고 500만원 상당의 경품에 도전하는 ‘SSG 퀴즈쇼’도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 관계자는 “창립행사에 걸맞은 300여 품목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하는 등 특가 상품도 준비했고, 신선 상품도 창립행사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김예철 영업본부장은 “쓱닷컴의 새로운 시작을 고객과 함께하기 위해 할인과 경품 등 대규모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쇼핑 혜택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