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한국야쿠르트,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 캠페인 진행
<사진=한국야쿠르트>

[위클리오늘=김성한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소중한 이에게 건강과 감동을 함께 전달하는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이하 ’마음 전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한국야쿠르트 제품과 직접 작성한 문자 메시지를 함께 전하는 감성 이벤트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기획했고 연중 실시한다. 참여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가능하다.

평소 가까이 있지만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가족, 연인, 동료뿐 만 아니라 멀리 있어 만나지 못한 사람들에게 이르기까지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

선물하고 싶은 제품에 대해 정기주문을 신청하고, 마음을 표현한 메시지를 작성한 후 자동이체로 결제수단을 선택하면 된다.

신청을 완료하면 신선한 제품을 ‘프레시 매니저’가 대상자에게 직접 전달하고 미리 작성한 메시지는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전송된다.

류승우 마케팅 담당자는 “‘마음 전달은 바쁜 일상 속에 직접 만나 감사함을 표시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한 캠페인이다”며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과 마음을 함께 전달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참여한 고객에게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비타민D 츄어블 2000 IU’를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증정한다. 고객이 작성한 메시지 가운데 일부를 선정해 특별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성한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