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권역별 남부권
[함양산청] 박종호 축협조합장 취임식 개최
   
▲ 박종호 신임 함양산청 축협 조합장은 이날 취임식에서 "17대 조합장에 취임하면서 축산발전과 조합원의 소득 증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정윤훈 기자>

[위클리오늘=정윤훈 기자] 박종호 함양산청 축협 조합장 취임식이 21일 함양축협 본소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조합원과 김우식 농협중앙회 함양군지부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제17대 신임 박종호 조합장은 취임사에서 “조합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일할 수 있도록 보내주신 성원과 격려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함양산청 축협 조합원들과 소통하며 조합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조합 합병이 6년을 지나는 시점이라며 화합과 상생을 강조했다.

이날 축사를 보내 온 강석진 의원(산청·함양·거창·합천군)은 “박종호 조합장의 취임을 축하드린다”며 “축산업 발전을 위해 힘써 오신 조합원들과 축협 관계자의 공로에도 존경을 표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취임식에는 김우식 농협중앙회 함양군지부장, 이도성 함양군농업기술센터 소장, 민정식 산청군농업기술센터 소장 , 홍용기 함양축산단체협의회 회장, 노우현 함양한우협회 지부장, 박동준 함양양계협회 지부장, 온원석 함양양봉협회 지부장, 우종화 함양한돈협회 지부장, 박광열 산청한우협회 지부장, 이인호 산청양봉협회 지부장, 박근철 수의사협회 회장, 김택석 산청수의사협회 회장, 윤학호 수정사협회 회장, 이시화 산청수정사협회 회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정윤훈 기자  etc@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윤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