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과 함께 꿈을 키워가는 사람들’을 주제로 새로운 형식의 창립기념식 진행

1일 '2019년 신한은행 창립기념식'에서 진옥동 신한은행 은행장(사진 맨 우측)과 임직원 대표, 행사 참석자가 기념 케익을 커팅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위클리오늘=전근홍 기자] 신한은행이 ‘2019년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옥동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신한과 함께 꿈을 키워가는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고객을 초청해 진행됐으며 ‘희망사회 프로젝트’ 등을 통해 사회적 역할과 책임에 대한 공감대 확대라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행사에는 신한은행의 취업 및 창업 프로그램인 카페 두드림과 SOHO사관학교 참가자, 신한 음악상 수상자, 발달장애인 연주단체 하트하트 오케스트라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특히 이 날 행사에 참석한 하트하트 오케스트라의 단원들은 신한음악상 수상자와 함께한 창립기념식 축하 공연을 통해 무대에서 프로 연주자와 함께 공연하고 싶다는 본인들의 꿈을 이룰 수 있었다.

이 날 행사에서 진 행장은 “리딩뱅크를 열망한 신한 가족의 원대한 꿈이 도약의 발판이 됐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우리 사회 곳곳으로 온기가 퍼지게 하자 ”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